findjob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Jung_Gun 2021. 6. 21. 21:29
반응형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혹시 지금 대구 지역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 그렇다면 다양한 매체중에서 활용도가 높은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방법을 통해서 보다 손쉽게 취업 일자리를 찾아보세요. 오늘 날짜 기준으로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와 빠르게 접속할 수 있는 바로가기 만들기 방법에 대해서 공유드리겠습니다.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만들기

우선 컴퓨터 기준으로 설명드린다는 점 사전 공유드립니다. 컴퓨터에 접속하시면 최초에 아무것도 없는 바탕화면이 노출 됩니다. 

 

해당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다음과 같인 다양한 설정을 확인 있는 창이 노출되게 됩니다. 해당 창에서 "새로만들기" 하위에 있는 "바로가기"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사전에 바로가기를 희망하는 홈페이지에 URL 주소를 복사해주세요. 현재 해당 포스팅을 확인하고 있는 분이라면 당연히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홈페이지 주소가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해당 홈페이지 주소를 접속한 후에 URL 입력 창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전체 홈페이지 주소를 복사 할 수 있는 상태로 전환됩니다. 해당 홈페이지 주소를 복사해주세요.

복사하셨다면, 바로가기 만들기 준비를 끝났습니다. 위에서 새로만들기 하위에 바로가기 메뉴를 클릭하셨다면 다음과 같은 윈도우 창이 노출됩니다.

 

그리고 해당 창에서 처음으로 노출 되는 곳에 위에서 복사한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단계에서 항목 위치 입력이 다른 의미로 바로가기를 희망하는 홈페이지 주소를 의미하는 것입니다.

해당 창에서 바로가기를 만들고 싶은 항목에 이름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본인이 주로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입력을 설정 하는 것이기 때문에 본인이 인지하기 쉬운 이름을 선정해주세요.

 

현재 제시하고 있는 이미지에서 바탕화면이라고 되어 있지만 해당 영역에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와 같은 이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따라하셨다면 이제 컴퓨터에 접속해서 바로바로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으로 접속할 수 있는 사이트 경로가 생성된 것입니다. 이제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 할 수 있는 정보를 확인해겠습니다.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 정보 찾기

바로가기를 생성하였다면 이번에는 지역 단위로 최신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를 찾을 수 있는 메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홈페이지 상에서 상단에 "일자리 정보"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지역별에서 내가 일자리 찾기를 희망하는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본인이 희망하는 근무지 또는 업직종을 선택해서 빠르게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검색 영역이 노출 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큰 도시 단위에서 작은 지역가지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세부적인 조건으로 일자리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해당 검색 조건으로 대구 지역을 선택하셨다면, 대구 중심으로 공고되어 있는 일자리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스피드리스트 채용정보 최신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으로 볼 수 있는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접소는 일반채용 정보 입니다. 해당 날짜 기준으로 무려 7,239건이나 되는 채용 정보가 등록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일자리 중에서 내가 원하는 곳이 1곳 정도는 있지 않을까요 ? 근무지, 회사명, 급여 등에 정보를 확인해서 내가 일할수 있는 최적에 공고를 찾아보세요.

마지막으로 인재채용을 위해서 광고 비용을 청구하고 노출 되는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에 최상단에 노출 되어 있는 스피드 구인 구직 영역입니다. 

 

해당 영역에 경우는 다른 일자리 정보는 차별점이 기업에 로고 그리고 사람들이 인지하기 쉬운 기업에 로고도 함께 노출 하여 더 많은 인재가 확인 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는 정보입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 정보 그리고 자주 접속하는 홈페이지를 간편하고 접속할 수 있는 바로가기 생성 방법까지 확인해보았습니다. 

 

해당 정보를 활용하여 본인에 조건에 맞는 대구 지역에 일자리를 찾아 취업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면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