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혹시 시니어 일자리 찾는 중이신가요? 일자리를 찾는 건 누구에게나 참 어려운 일입니다. 개인적인 본인에 상황, 희망 근무지, 연봉, 복지까지 조건이 정말 다양하죠. 그래서 오늘은 다양한 조건과 상황에 맞게 5060 시니어 분들에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은 후 원하는 일자리를 찾기 기원합니다.  


혹시 일자리 찾고 계신가요 ? 

일자리를 구하는 방법은 정말 다양합니다. 공개채용, 상시채용, 인턴, 단기 알바 등등 말이죠. 하지만 오늘 확인하려는 일자리는 5060 시니어 분들이 보다 손쉽게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중심으로 하고 있습니다.

 

본 글에서 소개하는 방법으로 검색 또는 일자리 취업 연계하신다면, 몇 주 안에 원하는 조건으로 안정적인 일자리에 취업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1. 한국 시니어클럽협회

처음 들어보신분들도 있겠지만, 해당 기관도 시니어 클럽 운영을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일자리 연계는 물론 추가적인 일자리 교육까지 진행하고 있는 곳입니다.  

 

2. 서울시 50 플러스 포털 

해당 방법은 서울이라는 특정 지역에 한정적입니다. 하지만 사이트 메인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시니어 분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 서비스 중에 "일+" 라는 메뉴를 클릭으로 다양한 형태에 일자리 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니, 한번 활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3. 중장년워크넷

퇴직을 준비하는 시점부터 퇴직 후 구직 활동에 이르기까지 전직 및 취업을 지원하는 기관입니다. 다른 곳과 차별점은 퇴직 이전부터 일자리 창출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혹시 퇴직 이후 일자리를 찾고 있는 5060 시니어 분이라면 해당 일자리 찾기가 효율적인 방법일 수도 있다고 판단됩니다.

 


4. 벼룩시장 일자리 찾기 

가장 대중적인 방법이라고 판단됩니다. 벼룩시장에 경우, 신문을 통해서 일자리 찾는 걸로 많이 알려진 곳입니다. 종이 신문도 당연히 제공하고 있지만, 온라인에서도 손쉽게 내가 원하는 일자리를 검색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벼룩 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여, 5060 일자리 찾기가 전국적으로 가능하니 해당 방법도 활용해보세요. 보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벼룩시장 구인 구직 사이트로 일자리 찾기 👇

 2021.10.07 - [findjob] -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신문이 아닌,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사이트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신문을 통해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벼룩시장 사이트 주요 이용 방법, 최저임금

j.info-it.co.kr

 


"취업 닷컴" 채널 추가해보세요.

관련 정보를 카카오톡으로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취업닷컴  채널 추가로 취업, 이직, 연봉 등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궁금한 정보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지금  바로 친구 추가해보세요. 👇

 

http://pf.kakao.com/_xkETAb 

 

취업닷컴

직장 생활(취업)에 관한 다양한 정보 공유 채널

pf.kakao.com


관련글

함께 보면 좋은 돈되는 글만 선별했습니다.

아는 만큼 돈이 보인다! 직장인과 취업생들을 위한 정보 모음입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청년 구직 활동 지원금 총정리
✅ http://m.site.naver.com/0WqRo

 

청년구직활동 지원금 신청방법 총정리(양식포함)

청년구직활동 지원금 신청방법 총정리 돈 받으면서 취업준비 가능? 청년 구직 활동 지원금으로 해결! 국민취업지원제도가 더 정확한 명칭입니다. 내가 받을 수 있는 주요 요건부터, 금액 그리고

j.info-it.co.kr

 

📢경기도 청년 기본 소득 총 정리 최대 100만원
✅ http://m.site.naver.com/0Wsjw

 

2022경기도 청년 기본 소득 신청 총정리📢 #연간 100만원

2022경기도 청년 기본 소득 신청 총정리 이번에? 100만원! 신청하면 받을 수 있다. 모르고 지나가면 못 받는 돈입니다. 지금 바로 신청해서 1년 동안 100만 원 지급받으세요. 저는 놓쳤습니다. 여러

j.info-it.co.kr

 

📢 의외로 모르는 미취업청년 장려금 50만원❗
✅ http://m.site.naver.com/0WIWt

 

의외로 모르는 미취업청년 취업장려금 #50만원

의외로 모르는 미취업 청년 취업장려금 #50만 원 대한민국 지원금이 이렇게 많았나? 하지만! 모르면 못 받는 돈입니다. 오늘은 미취업 청년을 위한 취업 장려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단순

j.info-it.co.kr

 

📢 취업 안해도 정부 지원금 최대 ㅇㅇㅇ 만원 수령 가능❗

 

취업 안해도, 정부지원금 최대 ㅇㅇㅇ만원 지원!

취준생 여러분! 정부지원금 100% 활용하고 계신가요 ? 정부 보조금 또는 지원금 잘 활용하면 1년 동안 최대 약 17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지원금 받는것 보다 안정적인 직장 취업이 좋

j.info-it.co.kr

 

📢 내 세금 여기에 다 사용하나봐! 숨은 정부 지원금 6,700원❗

✅ 나도 바로 확인하고 받아가자 ❗

 

 

숨은 정부 지원금 6,700개 이상 있다고? 숨은 내 돈 찾아보자!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이 6,700여 개 이상 존재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에 사람들은 이런 정부 지원금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저도 역시 이런 제도를 모르고 있다가,

j.info-i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