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재 구인구직 활동 중이신가요 ? 그렇다면 해당 포스팅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조건을 보다 빠르게 검색하는 방법, 해당 지역에 최신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추가적으로 교차로 구인구직 활동함에 있어서 필요한 부가적인 편의기능올해 최저 시급에 대한 정확한 정보도 함께 확인해보겠습니다.

교차로 구인구직 이용방법


1. 내가 원하는 조건에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 검색 방법

지역 교차로 일자리 또는 구인구직 사이트 접속하시면 확인 할 수 있는 메인 화면입니다. 지역 마다 메인 화면 구성과 색상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상단에 구성하는 메뉴는 대부분 동일하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상단에 있는 "구인정보"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교차로 구인구직 메인 화면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구인정보 화면으로 이동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영역에 크게 2가지 영역으로 구분됩니다. 

  • 카테고리 항목별로 구분되어 있는 왼쪽 화면 
  • 취업자가 원하는 조건에 따른 검색 영역 화면

사용하는 사용자에 상황, 조건에 따라서 원하는 검색 영역을 활용 하시면 됩니다. 업직종별, 대상별 또는 가장 최신 등록된 구인 정보를 확인하는 카테고리 또는 상세조건에 따른 검색을 활용해보세요.

구인구직 검색 카테고리

세부적으로 확인 해볼 기능은 상세 검색 조건에 따른 일자리 검색 기능입니다. 우측 "상세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검색 조건 이외에 추가적인 조건들이 노출 됩니다. 

 

실제로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조건을 세부적으로 나열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검색 조건 중에 급여 부분과 같은 민감하지만 중요한 정보 또한 검색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기능(급여 조건)을 적극 활용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구인구직 상세검색 조건


2. 최신 경주 구인 구직 결과

기본적인 구인구직 검색 조건으로 검색할 경우 최신 등록된 정보 기준으로 노출 됩니다. 해당 검색 날짜 기준으로 총 3000건에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가 노출 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근무지 구인정보 채용 공고마감 급여
경주시 신평동 롯데리아 보문점 정직원/아르바이트/파트타임 ~ 10/04 협의
경주시 성건동 푸라닭 성건점 주방직원 ~ 11/01 협의
경주시 충효동 경주요양병원 조리사 ~ 10/13 협의
경주시 천북면 K2 경주모다아울렛 직원 ~ 10/04 협의
경주시 용강동 토리헤어 용황점 디자이너 ~ 11/30 협의
경주시 외동읍 대구유통 정육직원 ~ 09/23 협의
경주시 강동면 부추채소농장 직원 ~ 11/30 협의
경주시 안강읍 하이에듀학원 강사 ~ 09/17 협의
경주시 성건동 개인 지입차량양도 ~ 10/04 협의
경주시 성건동 김밥나라 주방직원/김밥싸실분 ~ 06/08 협의
경주시 외동읍 준테크 생산직 ~ 09/30 협의
경주시 서면 팜스토리 사료배달기사 ~ 09/10 협의
경주시 용강동 참뼈 주방직원/홀서빙 ~ 09/09 협의
경주시 동천동 닭이랑 홀서빙 ~ 09/14 협의
경주시 마동 풀빌라 마카롱 청소직원 ~ 09/17 협의
경주시 외동읍 창공 운전기사 ~ 09/30 협의
경주시 황오동 경주마취통증의학과의원 간호조무사 ~ 09/07 협의
경주시 성동동 황금게임랜드 직원 ~ 10/04 협의
경주시 천북면 아인키즈풀빌라 청소원 ~ 10/04 협의
경주시 현곡면 금장칼국수 홀서빙 ~ 09/17 협의

하지만, 상세 검색 조건을 통해서 검색할 경우 보다 본인에게 적합한 또는 내가 원하는 조건에 충족하는 구인 구직 정보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 급여에 조건을 최소 3,000만원 이상에 공고만 확인하고 싶어 검색한 결과는 다음과 같이 노출 됩니다.  총 3건에 검색 결과가 노출 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총 3000건 중에서 내가 원하는 급여 상세 검색으로 원하는 항목만 선별되는 것입니다.

근무지 기업 업종 공고마감 급여
경주시 천북면 홍덕산업 지게차기사 ~ 09/30 4200만원 연봉
경주시 천북면 영남기업 프레스조작원 모집 ~ 09/06 3000만원 연봉
구미시 전지역


        외 9개 지역
서강화물 주5일 대기업 (LG공장/LS산전공장) 생산품 물량운송, 5톤지입 초보자.경력자모집/지입차 전액할부가능 ~ 09/18 7200만원 연봉

3. 구인구직 신청하기 전에 확인해보세요.

단순히 공고문만 확인하고 바로 취업 면접을 신청하기 보다는 해당 공고문에서 신뢰할수 있는 기업인가? 무슨일을 하는가? 위치는 어디에 있는가?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는가? 제공하는 복지는 무엇이 있는가? 등에 대한 정보를 사전에 확인하고 구인 신청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안전한 구직활동의 시작은 임금체불사업주를 확인하는 것 부터 시작되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4. 올해 최저 시급 기준은 ?

내가 구인구직 정보를 통해서 일자리에 취업하고 받게되는 돈이 올해에 최저 시급에 부족하지는 않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어렵게 구인구직에 성공하였는데, 최저 시급기준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본인에게 큰 손해이기때문에 입니다. 

 

2021 최저임금 계산기

안녕하세요. 매년 새해가 되면 많은 제도와 정책이 변경됩니다. 그리고 변화하는 정책중 가장 사람들이 관심 갖고 있는 것은 2021 최저임금 인상률이라고 판단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해당 정책을

j.info-it.co.kr

추가적으로 이직을 준비하고 있는 분이라면 현재 내가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퇴사하면 받게 되는 실업급여 조건, 신청방법에 대한 관심도 높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해당 글도 필요하신분은 함께 참고해보세요.

 

 

실업급여 조건 및 신청방법

직장인이라면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실업급여 조건, 대상, 그리고 신청 방법입니다. 정보는 아는 만큼 이익되는 시대입니다. 누군가 스스로 실업급여를 챙겨주

j.info-it.co.kr


5. 신문그대로보기 편의 기능 활용하기

사용자들이 구인구직을 위해서 접촉하는 매체와 수단을 상당히 다양합니다. 그리고 해당 정보를 표현하는 방식또한 다양합니다. 교차로 구인구직과 같은 정보 또한 이에 해당됩니다. 

 

예전에는 구인구직 정보를 지금처럼 컴퓨터, 모바일 검색 포탈을 통해서 손쉽게 접근할 수 없었습니다. 신문에 채용공지, 구인구직 리스트를 통해서 확인하였죠. 그리고 이런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은 여전히 선호하는 사용자 층이 존재합니다.

 

교차로 신문그대로 보기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전에 벼룩시장에 이어서 지역 신문사로 유명한 교차로에 주요 서비스와 교차로 신문그대로 보기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려고합니다. 이번 포스팅 작성하면서 교차로 신

j.info-it.co.kr

그렇기 때문에 교차로 신문그래도 보기와 같은 편의 기능을 해당 신문사에서 제공합니다. 신문 형식에 UI 화면 구조가 익숙한 분은 해당 기능을 활용하여 정보 습득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글을 마치며

이상으로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 검색하는 방법 부터 본인이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해야하는 조건들을 확인해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취업 활동에 있어서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들과 신문그대로보기와 같은 편의 기능을 이용하는 정보도 함께 공유드리니, 잘 활용하여 취업에 보다 빠르게 성공하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findjob'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안 교차로 구인구직  (1) 2021.09.06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0) 2021.09.02
광주사랑방 구인구직 이용방법  (0) 2021.08.28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사이트 모음  (0) 2021.07.25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0) 2021.06.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