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회사에서는 직원을 위해서 다양한 복지를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공무원 또한 전용 복지몰인 이지웰 사이트를 통해서 다양한 복지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공무원 복지몰 이지웰 사이트에 대한 주요 정보(지역별 사이트, 제공 범위, 제공하는 복지 확인, 등등)를 정리하여 공유드리겠습니다.

공무원 복지몰 이지웰 사이트 총정리

 


1. 공무원 복지몰이란?

공무원에 재직중인 직원 대상자로 제공하는 쇼핑몰입니다. 대중적으로 제공하는 일반 온라인 쇼핑몰에 비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추가적으로 해당 쇼핑몰에서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부여 받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임직원 공무원 및 연금수급자의 복지로써 당사자 이외에도 임직원 가족들도 함께 숙박, 여행, 건강검진, 상조, 쇼핑몰 등에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무원 복지몰 이지웰 사이트
출처 : 공무원연금공단

 

일반적으로 현대이지웰 기업과 제휴를 통해서 보다 폭 넓은 서비스와 상품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런 혜택을 미리미리 알고 사용함으로써 본인이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100% 활용하길 바랍니다.


2. 어떤 복지 서비스 있나요?

위에서 간단히 말씀드렸지만, 기본적으로 활용 할 수 있는 서비스는 숙박(호텔, 콘도, 펜션), 여행, 건강검진, 상조, 쇼핑몰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메뉴는 주요 사업에 하위에 있는 복지시설과 제휴복지 메뉴를 클릭하시면 간개요 정보를 활용 할 수 있습니다.

 

공무원 복지몰 이지웰 서비스 항목
공무원 복지몰 이지웰 숙소
정보 출처 :  https://www.geps.or.kr/

이런 복지 서비스 이외에도 연금사업, 재해보상, 융자사업, 주택사업, 후생 복지 등 상당히 다양한 범위에서 서비스와 혜택이 있습니다. 혹시 현재 공무원 재직 중인 분 중에 해당 정보를 모르고 계신다고 이번 기회에 본인에게 혜택 되는 항목이 있는지 확인해보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는 공무원을 준비하고 있는 공시생이라면 이런 복지도 시험을 준비하는 하나의 동기 부여 요소가 될 수 있다고 봅니다. 


3. 지역별 공무원 복지몰 이지웰 사이트

해당 글을 작성하는 또 다른 이융 중 하나입니다. 공무원 복지몰이 지역별로 구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내부 포탈을 통해서 접속할 수 있지만, 외부에서 접속하는 경우나 공무원 임직원 가족이 접근하기 용이하지 않아 해당 내용 정리하여 공유드립니다. 

 

경상북도 공무원 복지몰 이지웰 사이트 주소

 

▒▒ 경상북도 직원을 위한 후생복지관 ▒▒

 

gb.ezwel.com

 

경기도 공무원 복지몰 이지웰 사이트 주소

 

▒▒ 경기도청 직원을 위한 웰빙센터 ▒▒

 

gg.ezwel.com

 

인천 공무원 복지몰 이지웰 사이트 주소

 

▒▒ 교직원을 위한 후생복지관 ▒▒

 

ice.ezwel.com

 

강원도교육청 공무원 복지몰 이지웰 사이트 주소

 

▒▒ 강원도교육청 교직원을 위한 맞춤형 후생복지관 ▒▒

 

kwe.ezwel.com

 

충청북도 공무원 복지몰 이지웰 사이트 주소

 

▒▒ 충북도청 소속 공무원을 위한 후생복지관 ▒▒

 

cb.ezwel.com


마무리 

이상으로 공무원 취업 성공 이후 이용 할 수 있는 대표적인 혜택 중 하나인, 공무원 복지몰 이지웰 사이트에 대한 주요 정보를 정리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임직원 가족 분들이 접속하거나, 사이트 주소를 모르는 분을 위해서 대표적인 지역 단위에 사이트 주소도 정리하였습니다. 확인하고 저렴한 비용과 복지 포인트로 편의 시설을 많이 이용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