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job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Jung_Gun 2021. 9. 2. 14:05
반응형

현재 구인구직 활동 중이신가요 ? 그렇다면 해당 포스팅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조건을 보다 빠르게 검색하는 방법, 해당 지역에 최신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추가적으로 교차로 구인구직 활동함에 있어서 필요한 부가적인 편의기능올해 최저 시급에 대한 정확한 정보도 함께 확인해보겠습니다.

울산지역 교차로 구인구직


1. 내가 원하는 조건에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 검색 방법

지역 교차로 일자리 또는 구인구직 사이트 접속하시면 확인 할 수 있는 메인 화면입니다. 지역 마다 메인 화면 구성과 색상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상단에 구성하는 메뉴는 대부분 동일하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상단에 있는 "구인정보"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교차로 구인구직 메인 화면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구인정보 화면으로 이동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영역에 크게 2가지 영역으로 구분됩니다. 

  • 카테고리 항목별로 구분되어 있는 왼쪽 화면 
  • 취업자가 원하는 조건에 따른 검색 영역 화면

사용하는 사용자에 상황, 조건에 따라서 원하는 검색 영역을 활용 하시면 됩니다. 업직종별, 대상별 또는 가장 최신 등록된 구인 정보를 확인하는 카테고리 또는 상세조건에 따른 검색을 활용해보세요.

구인구직 검색 카테고리

세부적으로 확인 해볼 기능은 상세 검색 조건에 따른 일자리 검색 기능입니다. 우측 "상세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검색 조건 이외에 추가적인 조건들이 노출 됩니다. 

 

실제로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조건을 세부적으로 나열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검색 조건 중에 급여 부분과 같은 민감하지만 중요한 정보 또한 검색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기능(급여 조건)을 적극 활용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구인구직 상세검색 조건


2. 최신 울산 지역 구인 구직 결과

가장 최신 울산 지역에 구인구직 정보를 검색한 결과를 일부분을 공유드립니다. 해당 포스팅 날짜를 기준으로 최근 7일간에 300여건에 구인 정보가 등록 되었습니다. 지역 , 기업명, 업무 내용 별로 구분 되어 있습니다. 확인 후 활용해보세요.

지역 기업명 업무내용
북구 연암동 유&정 검사 및 검품원 구함
남구 전지역
        외 4개 지역
길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소장 소속공인중개사
동구 대송동 임종득치과 치위생사 구함
북구 명촌동 애월가 홀서빙 구함
북구 진장동 진한의원 간호조무사 구인
남구 신정동 파스타입니다 주방직원 구함(주방보조아니고 요리하는업무입니다)
울산 전지역 어드벤쳐피아노 11 방문피아노 레슨강사 구합니다-)
북구 화봉동 손내밀면 홀서빙 구함
울주군 서생면
        외 2개 지역
덤톡 메밀소바전문점 남녀 주방보조 구함/초보환영
남구 전지역 한국통운 홈플러스 지입기사 구합니다
남구 전지역
        외 4개 지역
다솜홈서비스 베이비시터,가사매니저 모집
울주군 온양읍
        외 2개 지역
깡통갈비 홀서빙 구함
중구 우정동 피오레산후조리원 조리사 구함
남구 달동 짬뽕천하 홀서빙 구함
울산 전지역
        외 9개 지역
코코탁송 탁송기사 구함(전국모두가능 출퇴근자유 신불자가능 핸드폰,보험만 있으면 가능)
남구 삼산동 하늘치과 치위생사및간호조무사구함
남구 삼산동 호텔락 직원 구함 (주간청소)
울주군 온산읍
        외 1개 지역
가와상운(주) 기사 구함
남구 여천동
        외 1개 지역
(주)덕양 운전기사 구함 (대형면허 및 츄레라면허소지자)
중구 반구동 효성알루미늄 직원 구함

3. 구인구직 신청하기 전에 확인해보세요.

구인구직 활동 간에 다음과 같은 사항들에 대해서 확인해보고 취업활동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신뢰할수 있는 기업인가? 무슨일을 하는가? 위치는 어디에 있는가?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는가? 제공하는 복지는 무엇이 있는가? 등에 대해서 확인해보세요. 신뢰하기 어려운 기업에 경우 임금 체불과 같은 안좋은 상황을 경험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4. 올해 최저 시급 기준은 ?

내가 구인구직 정보를 통해서 일자리에 취업하고 받게되는 돈이 올해에 최저 시급에 부족하지는 않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어렵게 구인구직에 성공하였는데, 최저 시급기준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본인에게 큰 손해이기때문에 입니다. 

 

2021 최저임금 계산기

안녕하세요. 매년 새해가 되면 많은 제도와 정책이 변경됩니다. 그리고 변화하는 정책중 가장 사람들이 관심 갖고 있는 것은 2021 최저임금 인상률이라고 판단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해당 정책을

j.info-it.co.kr

추가적으로 이직을 준비하고 있는 분이라면 현재 내가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퇴사하면 받게 되는 실업급여 조건, 신청방법에 대한 관심도 높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해당 글도 필요하신분은 함께 참고해보세요.

 

 

실업급여 조건 및 신청방법

직장인이라면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실업급여 조건, 대상, 그리고 신청 방법입니다. 정보는 아는 만큼 이익되는 시대입니다. 누군가 스스로 실업급여를 챙겨주

j.info-it.co.kr


5. 신문그대로보기 편의 기능 활용하기

사용자들이 구인구직을 위해서 접촉하는 매체와 수단을 상당히 다양합니다. 그리고 해당 정보를 표현하는 방식또한 다양합니다. 교차로 구인구직과 같은 정보 또한 이에 해당됩니다. 

 

예전에는 구인구직 정보를 지금처럼 컴퓨터, 모바일 검색 포탈을 통해서 손쉽게 접근할 수 없었습니다. 신문에 채용공지, 구인구직 리스트를 통해서 확인하였죠. 그리고 이런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은 여전히 선호하는 사용자 층이 존재합니다.

 

교차로 신문그대로 보기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전에 벼룩시장에 이어서 지역 신문사로 유명한 교차로에 주요 서비스와 교차로 신문그대로 보기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려고합니다. 이번 포스팅 작성하면서 교차로 신

j.info-it.co.kr

그렇기 때문에 교차로 신문그래도 보기와 같은 편의 기능을 해당 신문사에서 제공합니다. 신문 형식에 UI 화면 구조가 익숙한 분은 해당 기능을 활용하여 정보 습득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글을 마치면

이상으로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 검색하는 방법 부터 본인이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해야하는 조건들을 확인해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취업 활동에 있어서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들과 신문그대로보기와 같은 편의 기능을 이용하는 정보도 함께 공유드리니, 잘 활용하여 취업에 보다 빠르게 성공하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