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한민국에서 가장 멀리 있는 섬 진도군 들어보셨나요? 아마 진돗개로 유명한 섬으로 알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이 진도군청에 주요 인프라와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진도구천 벼룩시장을 통해서 구인구직 정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려고합니다. 진도군청 홈페이지를 자주 사용하는 분이라면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법까지 확인해보려고합니다.

진도군청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목차

1. 진도군청이란?

2. 바로가기 만들기 방법

3. 벼룩시장 구인구직 한눈에 보기


1. 진도군청이란?

요약해서 정의하면 전라남도 진도군에 있는 섬을 진도라고 정의합니다. 그리고 1984년에 진도대교 개통으로 대륙과 연결되어 점차 인프라와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발전이 있으면 이를 관리하는 군청이 필수적으로 존해하기 마련입니다. 

 

진도군청

 

www.jindo.go.kr

해당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서 해당 관련되어 있는 주요 메뉴로 이동할 수 있는 진입 페이지가 우선 노출 되는 것으로 확인 됩니다.

진도군청 벼룩시장 홈페이지

그리고 해당 진도군청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도 소개, 특산품, 벼룩시장, 구인구직, 부동산까지 진도군에서 나오는 모든 정보를 공고하는 군청에 홈페이지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해당 홈페이지에 메인 화면은 다음과 같이 구성 되어 있습니다. 

진도군청 공식 홈페이지


 2. 바로가기 만들기 방법

해당 홈페이지를 자주 사용 할 경우, 데스크 탑 기준으로 바로가기 만들기가 가능합니다. 우선 바탕화면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노출 됩니다. 그리고 새로만들기 하위에 있는 바로가기 메뉴를 클릭하세요.

진도군청 벼룩시장 바로가기 만들기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 하기 전에 바로가기를 만들기를 희망하는 홈페이지의 주소, 여기서는 진도군청 바로가기 주소 URL을 복사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방법은 다른 홈페이지에도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사이트까지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진도군청 홈페이지 주소 복사

 

위에서 복사한 진도군청 벼룩시장 주소를 해당 항목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방법은 홈페이지 뿐만아니라 해당 컴퓨터 내에서 제작할 수 있는 윈도우 기본 기능입니다. 

진도군청 벼룩시장 바로가기 이름 설정

다음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가기 아이콘에 이름을 설정할 수 있는 화면이 노출 됩니다. 여기서 희망하는 이름을 입력하세요. 예를 들어서 진도군청 벼룩시장 바로가기와 같은 이름을 입력하고 마침 버튼을 클릭하시면 가볍하게 해당 아이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진도군청 벼룩시장 구인구직 이름 저장

해당 아이콘이 윈도우 바탕화면에 이와 같은 아이콘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바로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사이트에 경우이와 같이 바로가기 아이콘을 제작하여 주기적으로 사용하세요.

진도군청 바로가기


3. 벼룩시장 구인구직 한눈에 보기

진도군청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메뉴 중 하나가 바로 벼룩시장 또는 구인구직 정보입니다. 그리고 해당 메뉴는 자주 찾는 서비스에서 진입할 수 있는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도군청 벼룩시장 이동경로

해당 메뉴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이동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ㅅ브니다. 해당 벼룩시장에 경우는  진도군에서 유익하게 활용 할 수 있는 정볼르 교환하는 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단순하게 웹 상에 정보를 교환하는 곳이지 유의 사항이 있기 때문에 해당 사항을 잘 인지하고 이용하기를 권장합니다. 

진도군청 벼룩시장 주의사항

그리고 해당 목록에서 단순히 벼룩시장에 구인구직 뿐만 아니라 다양한 다른 정보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부동산 정보 또는 주요 사업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검색하는 시점에 27,051건이나 노출 되고 있습니다.

진도군청 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 정보


글을 마치며

이상으로 진도군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벼룩시장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그리고 해당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는 분을 위해서 윈도우 컴퓨터 기준으로 바로가기를 만들 수 있는 방법도 함께 공유드렸습니다. 해당 정보가 유용하게 활용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