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회 초년생 또는 이직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부분은 합격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이유는 어떻게 작성해야 합격 할 수 있는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법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기업, 직무 분야 별 합격 자기소개서 예시 모음 사이트를 정리하여 공유드리겠습니다. 

합격 자기소개서 무료 사이트


1. 서비스 제공사? 어떻게 활용하나요 ?

대한민국 대표 채용 플랫폼 "잡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기업별로 합격 자기소개서 모음을 통해서 신규 채용, 경력 이직 취업자를 위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당 내용에 경우는 저작권이 잡코리아에게 있기 때문에,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서 하나하나 확인해보겠습니다. 

 

물론 다른 사람이 작성한 합격 자기소개서 예시 모음을 복사하여 사용하는 것보다는 자기에 성향, 상황, 강점을 어필하기 위한 표현 방법을 벤치마킹하기 위한 수단으로 활용하세요. 

 

합격 자기소개서 제공사

추가적으로 1분 자기소개 예시 모음 자료도 함께 공유드립니다. 향후에 서류 합격 이후 준비해야하는 사항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인지하고 준비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면접 1분 자기소개로 취업 한번에 성공! ( 예시, 멘트 모음)

사람 만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첫인상" 입니다. 면접에서 첫 인상을 결정하는 것이 바로 1분 자기소개입니다. 면접 유형에 따라서 상이할 수 있지만 필수적으로 준비해야하는 사항입니다.

j.info-it.co.kr

 


2.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

잡코리아(JOBKOREA) 채용 서비스 플랫폼에 접속하여, 상단에 있는 뉴스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하단에 노출 되는 메뉴 중 "자소서 작성"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해당 메뉴를 클릭하시면 합격 자기소개서 예시 모음을 확인 할 수 있는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추가적으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잡코리아 회원가입 및 로그인 과정이 필요합니다.

 

해당 메뉴에 경우는 단순히 합격 자기소개서 예시 모음 뿐만 아니라서 실제로 본인에 자기 소개서를 작성하면 글자수, 맞춤법 검사까지 가능한 영역을 제공하는 페이지 입니다.

합격 자기소개서 제공 메뉴

 


3. 합격 자소서 모음 활용 방법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 합격 자기소개서 예시 모음은 총 6,771건이 제공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검색 기능을 통해서 본인이 도전하려는 채용 공고에 합격 자가소개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취업을 준비하는 사용자에게 상당히 유용한 사이트 서비스라고 판단됩니다.

 

자기소개서 예시 모음

추가적으로 내 자기소개서 보관함도 제공하여 합격 자기소개서를 확인하면서 본인에 자소서도 작성가능합니다. 해당 부분은 사용자 UX를 고려한 서비스 페이지라고 판단됩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대한민국 채용 플랫폼 잡코리아에서 제공하고 있는 합격 자기소개서 모음 서비스를 살펴보았습니다. 채용을 처음 준비하여 자기소개서를 처음 접하는 분, 이직을 희망하는데 해당 기업에 합격 자기소개서가 궁금한 분에게 상당히 유용한 자기소개서 예시 모음 서비스 입니다.

 

해당 서비스에 경우 잡코리아 회원가입한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이지만, 해당 컨텐츠를 무단으로 복제하여 배포하면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해당 부분에 인지하고 사용해야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