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수능특강PDF 다운로드

매년 수행하는 큰 시험 중 하나는 바로 수능입니다. 중고등학교 과정을 평가하는 중요한 시험입니다. 이런 시험은 매년전 부터 준비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내년 2022 수능특강 PDF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주요 기관과 향후 수능을 준비하기 위한 자료를 무료로 수집할 수 있는 정보에 대해서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2022수능특강PDF 다운로드

 


2022수능특강PDF 관리 기관은?

사교육이 크게 자리 잡고 있는 나라는 대한민국보다 뛰어난 국가는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런 대한민국에서 수능에 대한 주요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주관 하는 기관은 EBS 기관이 아닐까 싶습니다.

 

일반적인 고등 교육 과정을 방송화 하여 모든 학생들이 공평하게 교육 과정을 접할 수 있도록 정부 차원에서 지원하는 것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서 EBSi에 경우 특히 고등 교육 과정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https://www.ebsi.co.kr 

 

https://www.ebsi.co.kr

 

www.ebsi.co.kr

 

아마도, 고등학교 표준 고등 과정에 중심이 될 수 있는 기준이라고 판단됩니다. 해당 교육 과정만 온전히 수행한다면, 2022수능특강은 충분히 대비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2022수능특강PDF 다운로드 메뉴는?

이제부터 유용한 정보를 취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우선 EBSi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수행해야 합니다.

 

회원가입 절차가 끝나면 다음과 같은 메인 화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다양한 메뉴 중에서 고3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고3 하위에 더 많은 메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수능 연계교재" 메뉴를 확인 후 클릭해주세요. 제목 부터가 꼭 봐야 하는 메뉴로 인지 됩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메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 중에서 왼쪽에 위치한 "교재 다운로드" 메뉴를 한번 더 클릭해주세요. 

마지막으로 교재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면 EBS에서 고3 수험생을 위해서 준비한 2022수능특강PDF다운로드 할 수 있는 리스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2022학년도 수능 특강 다운로드 종료일이 존재하기 때문에 해당 정보를 확인하여 빠르게 자료를 다운로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후에 경우 미리 다운로드 한 기관을 통해서 공유 요청이 필요해 보입니다.

 

 


2022수능특강 PDF 다운로드 받기 방법과 필요 사항

이와 같은 방법을 통해서 리스트에 있는 PDF 자료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자료를 다운로드 하시면 zip 파일로 압축된 상태로 제공합니다.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완료 후에 알집 또는 윈도우 기본 압축 풀기 방법을 통해서 간단히 파일 압축 해제가 가능합니다.

 

압축 해제 후 파일을 확인해본 결과 정상적으로 PDF 파일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2022수능까지 준비해야하는 커리큘럼

현재 이 글을 보고 있는 분이라면 수능시험에 준비에 대해서 상당히 관심이 높은 분이라고 판단됩니다. 그리고 어디서부터 어떻게 공부를 해야 수능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 있을까도 고민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https://www.ebsi.co.kr/ebs/lms/lmsm/retriveMyClmYear.ebs

 

[EBSi] 연간 커리큘럼

[EBSi] 연간 커리큘럼

www.ebsi.co.kr

이런 고민을 EBS 기관에서 이미 인지하고 전체적인 수능 커리큘럼을 제작하여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3입무, 개념완성 그리고 본 시험 이전까지 다양한 시험에 대한 문제 풀이 과정까지 커리큘럼이 정리 되어 있으니 해당 정보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이상으로 EBS공식 기관을 통해서 2022수능특강 PDF 다운로드 받는 방법 부터 해당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 정보를 취득할 수 있는 방법까지 정리해보았습니다. 매년 수행하는 시험이지만 상당히 오랫기간 동안 준비를 해야하는 중요한 시험입니다. 미리미리 필요한 정보, 자료를 준비하여 성공적으로 수능 평가를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